aboutus_3

메뉴

메뉴 컨설팅
레시피 개발
분야별 전문 세미나

콘텐츠

원, 부재료 콘텐츠 제작
브로슈어 및 홍보물 작업
브랜드 컨설팅

미디어

업계 이슈 소개
전시회 및 각종 이벤트 취재

카페, 바와 같은 음료전문점이 늘어나면서 음료에 대한 욕구도 점차 커지고  있고, 토탈 음료시장은 나날이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 음료의 영역은 커피나 차, 술로만 국한되어 있습니다.  그밖의 다른 음료에 대한 정보는 턱없이 부족한 것이 현실입니다. 이에 베버리지 아카데미는 음료 교육, 컨설팅과 함께 다양한 음료와 재료에 대한 정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레시피로만 귀결되는 현 음료 시장의 한계를 벗어나 수많은 재료들의 근원과 특성을 살피며 보다 깊이 있고 다양한 활용법을 탐구하려고 합니다.

보통 카페의 메뉴는 커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고, 많은 사람들이 그래야만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실질적인 매출 기여도에 있어서 일반 음료의 비중은 결코 작지 않습니다. 매장에 따라서는 오히려 커피와 일반 음료의 매출이 역전되는 경우도 벌어집니다.  더 이상 메뉴판의 구색을 위한 분야가 아닌 것입니다. 완성도를 높이면서 경쟁력을 키울만한 상황이지만, 아쉽게도 많은 카페들은 그때 그때 유행 쫓기에만 급급한 수준에 머물러 있습니다. 커피가 ‘스페셜티 커피’를 기치로 새롭게 포지셔닝 하려는 것에 비하면 아쉬운 행보입니다.

좋은 음료는 확률처럼 우연에 의해 만들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재료의 특성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을 때 그 활용법이 명확해지고, 완성도 높은 음료를 만들 수 있게 됩니다. 제대로된 바탕 없이 아이디어와 콘셉트만을 내세우는 음료들은 유행만을 쫓을 뿐 입니다.

베버리지 아카데미와 함께 깊고, 넓은 음료의 세계를 만나보시길 바랍니다.